5월 7일부터 10일까지는내부 교육 일정으로 회수 신청이 지연됩니다.빠른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반품 정책이 어떻게 될까요?
교환 정책이 어떻게 될까요?
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정보를 어떻게 확인 할 수 있을까요?
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어디서 확인 할 수 있을까요?
현금영수증 발행 요청은 어디서 진행될까요?
카드 결제 외에 다른 결제수단 이용이 가능할까요?
출고 전에 취소가 될까요?
출고 전에 배송지나 상품 변경이 가능 할까요?
오프라인 매장은 없을까요?
교환 신청 후 반품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?